베트남 에어비앤비 충격적인 실체

2019. 6. 15. 14:30백수라go

요즘 많은 분들이 패키지여행 보다는 자유여행을 즐기고 있죠?

그러다 보니 인터넷이나 방송에서도

여행지에 관한 많은 정보와 팁이 공유 되고 있습니다.

 

여행에 관한 방송도 짠내투어,배틀트립,원나잇푸드트립 등 

많은 방송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에어비앤비'에 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에어비앤비 홈페이지

많은 분들이 여행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예약을 하게 되고

또 장기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자

#에어비앤비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본 내용과 무관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인원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단점들이 있습니다.

 

그 중 첫번째,

'사이트의 사진과 달라도 너무 달라~'

'오~ 좋은데??'

 

가격도 착하고 위치도 좋아서 예약을 했지요.

사진도 깔끔하니 괜찮고

그런데....

 

숙소 입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살벌한 계단과 구석구석 낡음의 향연

에어비앤비 인터넷 예약은 주의 또 주의를 해야 합니다.

 

https://youtu.be/8xqYbscTKtg

#하노이여행 #베트남여행 #에어비앤비